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품 스틸 촬영_노비타(novita)

본문

 

 

 

 

비데로 유명한 노비타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공기청정기와 콤패트한 사이즈의 정수기 스틸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제품 촬영에 대한 엄청난 노하우와 1mm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깐깐한 시선의 포토그래퍼 IND 이정문 실장님과 함께 다양한 공간 연출을 중심으로 한 스틸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단정하고 깔끔한 톤을 원했던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맞추어 촬영 계획을 세우고, 시안을 찾고, 촬영 장소를 찾아 답사를 했습니다. 물론 스타일리스트 실장님, 포토 실장님과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기 위해 회의에 회의도 거듭했죠. 

 

드디어 D-day!

아침부터 비가 내려서 자연광을 이용할 수 없을까봐 걱정이었는데, 다행이 촬영 준비를 하는 동안 날이 개었습니다. 만세! 

 

거실, 부엌, 침실 그리고 아이방까지 총 4개의 스팟에서 이미지컷을 촬영하고, 마지막으로 비데 제품 컷을 촬영했습니다. 제품 상세 이미지는 조명이라던지, 장비 등 스튜디오 촬영이 더 수월한 면이 있어 IND 스튜디오에서 별도로 진행을 했구요. 

 

 

침실 공간감을 살린 컷

 

자연광과 그림자를 이용한 컷

 

 

하나의 공간에서 두 가지 다른 모델을 촬영해야 했기에, 앵글과 소품으로 변화를 주는 방식으로 여러 컷을 촬영했습니다. 시안을 찾고 꼼꼼하게 준비해도 현장에서 실제로 촬영할 때는 세부적인 조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 사진들은 보이는 것보다 공이 많이 드는 편입니다.

 

하지만 실장님의 사진은 언제나 현장에서 본 것보다 훨씬, 입이 쩍 벌어지게 좋은 퀄리티로 나오기 때문에 그걸 믿고 이런 저런 시도를 할 수 있는 것이지요. 특히 조명은 어깨 너머로 본 지가 꽤 되는데도, 볼 때마다 기기묘묘한 느낌입니다. 

 

다른 컷들도 한 번 볼까요? 

 

 

 

 

 

 

 

아침부터 해 떨어질 때까지 꼬박 12시간 동안 진행된 촬영이라, 체력적으로는 녹록치 않았지만 그래도 현장에서 사진 컨펌을 받을 수 있어서 비교적 수월했던 작업이었습니다.

 

모쪼록 여러 사람의 공이 들어간 이 스틸 사진들이 노비타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그리고 제품을 매력적으로 보이는 데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18.

client. Novita 

Studio. 770 & IND studi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